News

딜리버리엠 새소식

딜리버리엠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.
2023816

딜리버리엠 제조혁신바우처 수행기관 선정

안녕하세요~. 딜리버리엠 고객 매니저 김차차입니다. 
오늘은 딜리버리엠이 중소기업 혁신바우처플랫폼(제조혁신바우처)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~.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혁신바우처란 기업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 "제조"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특성별 맞춤형으로 '컨설팅, 기술지원, 마케팅' 비용으로 최대 5천만원까지 지원해 주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운영하는 대표적 중소기업 지원 사업입니다. 
총 예산 규모는 2023년 558억원으로, 3년 평균 매출액 120억원 이하 제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합니다. 매출 규모에 따라 정부 보조율이 50%에서 많게는 90%까지 지원됩니다
딜리버리엠은 이 중에서 일반 바우처로 활용하실 수 있는마케팅-홍보 분야에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는데요~ 
홈페이지, 홍보영상 및 브로셔, 카탈로그, 전시 광고 배너 등 온/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콘텐츠 제작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!
최대 2천만원까지 혁신바우처를 통해 딜리버리엠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혁신바우처 수요기업 모집은 상반기 1회, 하반기 1회 씩 일년에 두번 모집하는데요, 
2023년에는 3월, 7월에 공고가 났는데요~, 지방중소벤처기업청별로 개별 공고가 나기 때문에 소재지에 따라서 다른 공고 내용을 확인하고 이에 맞게 준비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. 
지방청별로 분배되는 예산이 다르지만, 통상 지방청마다 상반기 30~50억 내외로, 하반기에는 3~6억 내외로 예산이 분배되어, 하반기에 비해 상반기가 예산이 집중되어 있습니다. 
올 해 수요기업 모집 공고는 지났지만~미리미리 준비하셔서
2024년 상반기 혁신바우처 정부지원으로 필요하신 마케팅 콘텐츠 제작하실 수 있게 딜리버리엠이 지원해 드립니다.
내년 공고 안내 관련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해 주세요~!
감사합니다.
무더운 여름, 김차차 배상